오픈앤서는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전문 CS 솔루션 기업입니다.
고객 응대는 브랜드의 첫인상입니다.
오픈앤서는 다년간의 고객센터 운영 경험과 전문 상담 인력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운영 효율화, 비용 절감, 브랜드 가치 제고를 동시에 실현하는
토털 콜센터 아웃소싱 파트너입니다.
고객센터 운영 대행
Customer Service Outsourcing
주요 내용
- - 전문 상담 인력을 통한 친절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 제공
- - 전화, 채팅, 이메일, 게시판 등 멀티채널 응대 시스템 구축
- - 브랜드 특성에 맞춘 CS 매뉴얼 및 응대 톤앤매너 관리
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Data-Driven CRM Management
주요 내용
- - 고객 문의, VOC,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서비스 개선 방향 도출
- - 시즌별·상품별 고객 반응 리포트 제공
- - 데이터에 근거한 고객 만족도 및 재구매율 향상
효율적인 운영 및 비용 절감
Operational Efficiency & Cost Reduction
주요 내용
- - 인력 채용 및 관리 부담 없이 즉시 투입 가능한 전문 상담 인력 확보
- - 시즌별/시간대별 유연한 인력 운영으로 효율적 자원 활용
- - 내부 인건비, 관리비 절감 효과로 비용 대비 효율 극대화
브랜드 신뢰도 및 이미지 제고
Brand Image Enhancement
주요 내용
- - 고객과의 접점을 일관된 품질로 유지하여 브랜드 신뢰도 강화
- - CS 전문성을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 제공
- - 사후 응대(교환·반품·배송 등)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브랜드 평판 향상
콜센터대행 효과
직원관리 효율성 신규 인력 채용 및 교육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감하고,
즉시 투입 가능한 전문 상담 인력으로 안정적 운영이 가능합니다.
인력 교체로 인한 고객 불만 및 CS 공백을 최소화합니다.
비용 절감 4대 보험료, 퇴직급여, 통신비, 임대료 등 인건비 및 관리비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고정비 부담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업 이미지 확보 전문 콜센터를 통한 응대로 고객에게 신뢰감과 브랜드 전문성을 전달합니다.
1인 창업기업 또는 중소기업도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분야 활용 단순 전화 응대 외에도 고객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분석, 피드백 수집, 고객 유지율 향상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 가능합니다.
오픈앤서와 함께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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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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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효율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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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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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신뢰도 상승
“Answer with an Open Mind.”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모든 질문에 답하다.